고객협조사항
고객협조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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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분에 맞는 승차권을 사용하고, 직원이 업무상 필요로 신분증 및 승차권 확인을 요청할 때는 적극 협조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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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강장에서는 안전선에서 한걸음 물러나 열차를 기다리고, 열차가 도착하면 열차 내 승객이 먼저 내린 후 질서 있게 타고, 열차 내에서는 다른 승객을 위하여 기초 질서를 지켜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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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스컬레이터에서 걷거나 뛸 경우 매우 위험하니 손잡이를 꼭 잡고 이용하여야 합니다. 엘리베이터는 장애인·노약자·임산부 등 교통약자가 우선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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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통약자 보호석, 교통약자·임산부 배려석은 양보해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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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사 및 각종 시설물 등은 공공의 재산임으로 소중히 다뤄 주시고, 다른 고객들을 위하여 공공질서를 지켜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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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잘할 수 있도록 직원을 격려하여 주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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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요구에 대해 불가피한 사정으로 수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널리 이해하여 주십시오.
- 자료관리 담당자 :
- 고객만족팀 이덕상
- 전화번호 :
- 053-640-0883
- 최근자료수정일 :
- 2024-01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