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참여마당

안전하고 편리한 도시철도

  1. 참여마당
  2. 고객서비스 헌장
  3. 고객협조사항

고객협조사항

  1. 신분에 맞는 승차권을 사용하고, 직원이 업무상 필요로 신분증 및 승차권 확인을 요청할 때는 적극 협조하여 주십시오.

  2. 승강장에서는 안전선에서 한걸음 물러나 열차를 기다리고, 열차가 도착하면 열차 내 승객이 먼저 내린 후 질서 있게 타고, 열차 내에서는 다른 승객을 위하여 기초 질서를 지켜 주십시오.

  3. 에스컬레이터에서 걷거나 뛸 경우 매우 위험하니 손잡이를 꼭 잡고 이용하여야 합니다. 엘리베이터는 장애인·노약자·임산부 등 교통약자가 우선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십시오.

  4. 교통약자 보호석, 교통약자·임산부 배려석은 양보해주십시오.

  5. 역사 및 각종 시설물 등은 공공의 재산임으로 소중히 다뤄 주시고, 다른 고객들을 위하여 공공질서를 지켜 주십시오.

  6.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잘할 수 있도록 직원을 격려하여 주십시오.

  7. 고객의 요구에 대해 불가피한 사정으로 수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널리 이해하여 주십시오.

자료관리 담당자 :
고객만족팀 이덕상
전화번호 :
053-640-0883
최근자료수정일 :
2024-01-05

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편의성 만족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