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영계획
경영전략
- 미션
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 제공으로
시민의 삶의 질 향상 - 비전
시민의 안전과 편리한 이동을 책임지는, 혁신공기업으로 도약
- 핵심가치
- 안전・책임
- 편리・신뢰
- 혁신・도약
- 소통・청렴
- 경영목표
- 무결점 지향
안전혁신 - 고객만족 지향
서비스혁신 - 미래성장 지향
교통혁신 - 동반성장 지향
경영혁신
- 무결점 지향
-
4대 전략목표 및 12대 전략과제
- 전략목표
- 시스템 기반의
안전 강화 - 시민 중심의
고객서비스 제공 - 미래 성장의
교통환경 구축 - 열린 소통의
ESG경영 실천
- 시스템 기반의
- 전략과제
-
- 과학적인 안전관리체계 고도화
- 예방적 유지관리로 안전환경 구축
- 안전수준 향상으로 시민・직원 안전 확보
-
- 고객 니즈(Needs) 서비스 확대
- 시민 참여를 통한 체감형 서비스 강화
- 수요자 관점의 이용편의 증대
-
-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선도
- 도시철도망 확충으로 교통편의 증대
- 수송증대 및 고부가가치 수익 창출
-
- 청렴과 존중의 윤리・인권 문화 확산
- 공감의 조직문화로 생산성 향상
- 참여와 협력의 지역 거버넌스 강화
-
- 자료관리 담당자 :
- 기획팀 박준형
- 전화번호 :
- 053-640-2115
- 최근자료수정일 :
- 2024-07-10